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86] Re:ActiveX관련
소리바람.OJ [phonon] 985 읽음    2007-02-14 23:24
vsflexgrid를 사용한 적이 없어서 확인은 못 해드리지만,
개발툴을 먼저 설치하시고, 상용 컴포넌트를 설치하세요.

import ActiveX로 등록해서 사용가능한 컴포넌트도 있지만,
인스톨 과정이 꼭 필요한 제품도 있습니다.

vsflexgrid만 언인스톨하시고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any 님이 쓰신 글 :
: vsflexgrid 7.0을 C++ Builder 5.0에서 등록하여 잘 사용하였으나.
: 제 노트북에 C++ Builder 6.0을 따로 설치해서
: vsflexgrid를 import ActiveX해서 등록했는데..
:
: 5.0으로 된 소스를 불러서 실행시키면..
: vsflexgrid에 접근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요..
:
: 같은 소스를 5.0에서 실행시키면 아무런 에러없이 실행됩니다.
:
: 그리고 간단히 테스트할려고 임의의 폼에 등록된 vsflexgrid를 갖다 놓고
: 간단하게 코드를 생성해서 실행해도 접근할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오는데....
: 도무지...
: 6.0설치를 잘못한건지...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085 ActiveX관련 hany 910 2007/02/14
48086     Re:ActiveX관련 소리바람.OJ 985 2007/02/14
48095         Re:Re:ActiveX관련 hany 1432 2007/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