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sflexgrid를 사용한 적이 없어서 확인은 못 해드리지만,
개발툴을 먼저 설치하시고, 상용 컴포넌트를 설치하세요.
import ActiveX로 등록해서 사용가능한 컴포넌트도 있지만,
인스톨 과정이 꼭 필요한 제품도 있습니다.
vsflexgrid만 언인스톨하시고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any 님이 쓰신 글 :
: vsflexgrid 7.0을 C++ Builder 5.0에서 등록하여 잘 사용하였으나.
: 제 노트북에 C++ Builder 6.0을 따로 설치해서
: vsflexgrid를 import ActiveX해서 등록했는데..
:
: 5.0으로 된 소스를 불러서 실행시키면..
: vsflexgrid에 접근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요..
:
: 같은 소스를 5.0에서 실행시키면 아무런 에러없이 실행됩니다.
:
: 그리고 간단히 테스트할려고 임의의 폼에 등록된 vsflexgrid를 갖다 놓고
: 간단하게 코드를 생성해서 실행해도 접근할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오는데....
: 도무지...
: 6.0설치를 잘못한건지...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