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sflexgrid 7.0을 C++ Builder 5.0에서 등록하여 잘 사용하였으나.
제 노트북에 C++ Builder 6.0을 따로 설치해서
vsflexgrid를 import ActiveX해서 등록했는데..
5.0으로 된 소스를 불러서 실행시키면..
vsflexgrid에 접근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요..
같은 소스를 5.0에서 실행시키면 아무런 에러없이 실행됩니다.
그리고 간단히 테스트할려고 임의의 폼에 등록된 vsflexgrid를 갖다 놓고
간단하게 코드를 생성해서 실행해도 접근할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오는데....
도무지...
6.0설치를 잘못한건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