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64] Re: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김호광 [testcode] 1285 읽음    2007-02-11 15:58
네 감사합니다. -;;

터무니 없이 불러서 당황 -;; 했죠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90만원은 좀 황당하군요
:
: G마켓 같은데서 바코드 스캐너 검색하시면 6만원에서 15만원 사이에 엄청 많이 있습니다.
: 어느것이 신뢰가 있는지는 모르겠고요. 유명한 회사 제품으로 사면 괜찮을듯하네요
: 암튼.. 엄청 쌉니다.
:
:
: 그리고 바코드 리더기는 스캐너 고정여부에 따라 따라 핸드스캐너, 고정형 스캐너가 있고
: 프로그램과 인터페이스 방식에 USB, 키보드, 시리얼 타입이 있는데...
: 대부분 키보드 메시지로 데이터가 들어오기 때문에
: 특별히 라이브러리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냥 TEdit 같은데
: 포커스만 주고 바코드 읽으면 됩니다..
:
: 바코드리더기 노이즈로 인해 키보드에 이상 신호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
: 그래서 키보드 메시지 방식이 아니라 RS232C 통신 방식으로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 장비쪽이라서 키보드로 이상한 메시지 들어오면 오동작할 우려가 있어 그랬지만
: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이라면 그냥 키보드 방식 쓰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 통신방식을 사용하더라도 그냥 시리얼 통신 콤포넌트만 사용하시면 바로 적용합니다.
:
:
:
:
: 김호광 님이 쓰신 글 :
: : 다름 아니라 바코드를 사용하게 되어서요...
: :
: : 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 :
: : 제가 아는 어느 분께서 90만원에 바코드 리더를 파신다고 해서 당황했습니다.
: :
: : 신뢰가 있는 바코드 관련 업체 소개  좀 부탁 드립니다. 초기에는 5세트인데 연말까지 100세트 필요하네요 ㅠㅠ
: :
: : testcode@naver.com
: :
: :
: : - testcode~

+ -

관련 글 리스트
48051 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김호광 982 2007/02/10
48063     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크레브 1388 2007/02/11
48678         Re: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LJH 1185 2007/03/30
48064         Re: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김호광 1285 2007/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