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63] 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크레브 [kkol] 1388 읽음    2007-02-11 12:03
90만원은 좀 황당하군요

G마켓 같은데서 바코드 스캐너 검색하시면 6만원에서 15만원 사이에 엄청 많이 있습니다.
어느것이 신뢰가 있는지는 모르겠고요. 유명한 회사 제품으로 사면 괜찮을듯하네요
암튼.. 엄청 쌉니다.


그리고 바코드 리더기는 스캐너 고정여부에 따라 따라 핸드스캐너, 고정형 스캐너가 있고
프로그램과 인터페이스 방식에 USB, 키보드, 시리얼 타입이 있는데...
대부분 키보드 메시지로 데이터가 들어오기 때문에
특별히 라이브러리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냥 TEdit 같은데
포커스만 주고 바코드 읽으면 됩니다..

바코드리더기 노이즈로 인해 키보드에 이상 신호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서 키보드 메시지 방식이 아니라 RS232C 통신 방식으로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장비쪽이라서 키보드로 이상한 메시지 들어오면 오동작할 우려가 있어 그랬지만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이라면 그냥 키보드 방식 쓰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통신방식을 사용하더라도 그냥 시리얼 통신 콤포넌트만 사용하시면 바로 적용합니다.




김호광 님이 쓰신 글 :
: 다름 아니라 바코드를 사용하게 되어서요...
:
: 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
: 제가 아는 어느 분께서 90만원에 바코드 리더를 파신다고 해서 당황했습니다.
:
: 신뢰가 있는 바코드 관련 업체 소개  좀 부탁 드립니다. 초기에는 5세트인데 연말까지 100세트 필요하네요 ㅠㅠ
:
: testcode@naver.com
:
:
: - testcode~

+ -

관련 글 리스트
48051 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김호광 982 2007/02/10
48063     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크레브 1388 2007/02/11
48678         Re: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LJH 1185 2007/03/30
48064         Re:Re:바코드 리더기 싸게 팔고 빌더에 잘 붙는 제품 좀 추천 바랍니다. 김호광 1286 2007/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