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40] Re:OpenGL 그림 깨지는 현상
누군가 [] 1210 읽음    2007-02-09 11:50
글쎄요..

제가 기억하기론 OpenGL 모드가 S/W 모드와 H/W모드가 그래픽 카드 마다 있는것 같던데...

암튼 ChoosePixelFormat 이런 함수를 써서
지원하는 PixelFormat를 가져와서 SetPixelFormat를 하니 어느 PC에서나 무난하게 동작하는것 같던데

정확한 답변인지는 모르겠으나 참조해 보세요

PIXELFORMATDESCRIPTOR pfd = {
        sizeof(PIXELFORMATDESCRIPTOR),
            1,
            PFD_DRAW_TO_WINDOW | PFD_SUPPORT_OPENGL | PFD_DOUBLEBUFFER,
            PFD_TYPE_RGBA,
            32,
            0,0,0,0,0,0,
            0,0,
            0,0,0,0,0,
            16,
            0,
            0,
            PFD_MAIN_PLANE,
            0,
            0,0,0
};
int PixelFormat;
PixelFormat = ChoosePixelFormat(m_hDC, &pfd);
SetPixelFormat(m_hDC, PixelFormat, &pfd);

+ -

관련 글 리스트
48021 OpenGL 그림 깨지는 현상 류호열 1457 2007/02/08
48040     Re:OpenGL 그림 깨지는 현상 누군가 1210 2007/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