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쎄요..
제가 기억하기론 OpenGL 모드가 S/W 모드와 H/W모드가 그래픽 카드 마다 있는것 같던데...
암튼 ChoosePixelFormat 이런 함수를 써서
지원하는 PixelFormat를 가져와서 SetPixelFormat를 하니 어느 PC에서나 무난하게 동작하는것 같던데
정확한 답변인지는 모르겠으나 참조해 보세요
PIXELFORMATDESCRIPTOR pfd = {
sizeof(PIXELFORMATDESCRIPTOR),
1,
PFD_DRAW_TO_WINDOW | PFD_SUPPORT_OPENGL | PFD_DOUBLEBUFFER,
PFD_TYPE_RGBA,
32,
0,0,0,0,0,0,
0,0,
0,0,0,0,0,
16,
0,
0,
PFD_MAIN_PLANE,
0,
0,0,0
};
int PixelFormat;
PixelFormat = ChoosePixelFormat(m_hDC, &pfd);
SetPixelFormat(m_hDC, PixelFormat, &pf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