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와 오픈지엘을 이용하여 구현을 하였는데..
개발한 피씨에서는 잘 작동이 됩니다만.. 일부 피씨에서 테스트하니 그림이 깨집니다.
원래는 정육면체를 그려야하는데, 이상한 형상을 그리고 줄(그림 안그려지는 부분)도 생깁니다..
개발한 피씨는 라데온 9700이고 테스트에 문제없던 피씨는 Gforece6600(gt)구요..
그림 깨지는 피씨의 VGA Card는 라데온7000, 그리고 Geforce mx4000 입니다.
간단히 생각하면 그래픽카드 성능 차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깨지는 현상을 보이는 그래픽카드도 OpenGL 1.3까지 지원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개발 시 사용한 GL.h 를 살펴보니 GL_Version이 1.1 로 되어 있구요..
그렇다면 아무 문제 없어야 되는 것이 아닌지 생각됩니다만..
원인이 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