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27]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우리 [palindrome] 1136 읽음    2007-02-08 13:38
푸른하늘 저아~ ^^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이제 걷기시작한 초급 프로그래머입니다...^^

지금 자동로그인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이동은 했는데...

싸이트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정말 모르겠어요ㅠ_ㅠ

URL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는 방법은 했는데....

싸이트에 있는 아이디창하구, 패스워드 창에

넣은담에 로그인 할려구하는데요...ㅠ_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_ㅠ

고수님들의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ㅠ_ㅠ

빠른답변주세요...^^





아래와같이하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http://nid.naver.com/nidlogin.login?id=OOOOOOO&&password=OOOOOOOO

붉은색 : 님의 아이디
파란색 : 님의 페스워드

이것을 이용하여 프록래밍 하시면 될듯하네요.

네이버 로그인 창에서 소스보기해서 각 텝의 아이디와 로그인 버튼 눌리면

어떤 엑션 페이지로 넘어가는지 확인하면 위와같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하시길.

+ -

관련 글 리스트
47981 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푸른하늘 저아~ ^^ 920 2007/02/05
48027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우리 1136 2007/02/08
47994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소리바람.OJ 1187 2007/02/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