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 저아~ ^^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이제 걷기시작한 초급 프로그래머입니다...^^ 지금 자동로그인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이동은 했는데... 싸이트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정말 모르겠어요ㅠ_ㅠ URL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는 방법은 했는데.... 싸이트에 있는 아이디창하구, 패스워드 창에 넣은담에 로그인 할려구하는데요...ㅠ_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_ㅠ 고수님들의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ㅠ_ㅠ 빠른답변주세요...^^
아래와같이하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http://nid.naver.com/nidlogin.login?id=OOOOOOO&&password= OOOOOOOO
붉은색 : 님의 아이디
파란색 : 님의 페스워드
이것을 이용하여 프록래밍 하시면 될듯하네요.
네이버 로그인 창에서 소스보기해서 각 텝의 아이디와 로그인 버튼 눌리면
어떤 엑션 페이지로 넘어가는지 확인하면 위와같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공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