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프로그램을 개발한 적은 없지만,
아는대로 적어 보겠습니다.
우선,
DOM, HTML, Javascript에 관한 지식을 어느 정도 아셔야합니다.
모르신다면 조금 시간이 걸리시더라도 꼭 공부를 해 보세요.
구현은,
예로 내이버에 접속되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웹브라우져의 첫화면 HTML Document의 핸들을 얻으시고,
로그인 텍스트박스의 id인 'idObj', 패스워드 텍스트박스의 id인 'pwdObj'에
접근하셔서 임의의 값을 전달하고 checkAction() 함수를 실행시키면 가능할 겁니다.
이외의 것들은 잘 하시리라 생각듭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푸른하늘 저아~ ^^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이제 걷기시작한 초급 프로그래머입니다...^^
지금 자동로그인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이동은 했는데...
싸이트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정말 모르겠어요ㅠ_ㅠ
URL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는 방법은 했는데....
싸이트에 있는 아이디창하구, 패스워드 창에
넣은담에 로그인 할려구하는데요...ㅠ_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_ㅠ
고수님들의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ㅠ_ㅠ
빠른답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