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94]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소리바람.OJ [phonon] 1187 읽음    2007-02-06 12:44
이런 프로그램을 개발한 적은 없지만,
아는대로 적어 보겠습니다.

우선,
DOM, HTML, Javascript에 관한 지식을 어느 정도 아셔야합니다.
모르신다면 조금 시간이 걸리시더라도 꼭 공부를 해 보세요.

구현은,
예로 내이버에 접속되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웹브라우져의 첫화면 HTML Document의 핸들을 얻으시고,
로그인 텍스트박스의 id인 'idObj', 패스워드 텍스트박스의 id인 'pwdObj'에
접근하셔서 임의의 값을 전달하고 checkAction() 함수를 실행시키면 가능할 겁니다.

이외의 것들은 잘 하시리라 생각듭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푸른하늘 저아~ ^^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이제 걷기시작한 초급 프로그래머입니다...^^

지금 자동로그인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이동은 했는데...

싸이트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정말 모르겠어요ㅠ_ㅠ

URL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는 방법은 했는데....

싸이트에 있는 아이디창하구, 패스워드 창에

넣은담에 로그인 할려구하는데요...ㅠ_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_ㅠ

고수님들의 도움좀 부탁드립니다...ㅠ_ㅠ

빠른답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981 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푸른하늘 저아~ ^^ 921 2007/02/05
48027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우리 1137 2007/02/08
47994     Re:자동로그이 프로그램 만들려구하는데.....ㅠ_ㅠ 소리바람.OJ 1187 2007/02/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