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m2라는 폼이 있는데
버튼을 누르면 하나씩 생성되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form에 변수 bool foo가 있는데 새로 생성된 form에만 foo가 ture이고
나머지 생성된 폼은 foo가 false가 되게 하고 싶습니다.
그러니까, 버튼을 누를 때마다 Form2가 하나씩 생성되고 새 폼에만 foo가 trrue이고
예전에 생성된 form에서는 foo가 false가 되게 하고 싶습니다.
어떤 식으로 해야하나요?
TForm2* array와 foo array를 만들어 놓고 form을 새로 만들고 닫을 때마다 array에 작업을 하고 , foo array에 작업을 하면될까요? 그런데 이러면 만들 수 있는 form의 갯수가 제한이 될거 같구요.
아니면 (TForm2* , foo)에 대한 liked list를 써서 생성할 때마다 node하나 생성하고 닫을 때 마다 list를 만들고 변경해야 하나요?
같은 폼 여러개 생성하는 것만이라도 가르쳐주세요.
Form1에서 Form2를 생성한다고 할때,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TForm2* f2= new TForm2(this);
f2->Show();
}
//---------------------------------------------------------------------------
void __fastcall TForm2::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delete this;
}
//---------------------------------------------------------------------------
처럼하면 메모리 반환이 제대로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