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24] [질문] 프로그램 실행중에 같은 폼을 여러개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
야누 [yanoo] 1075 읽음    2007-02-08 12:03
Form2라는 폼이 있는데

버튼을 누르면 하나씩 생성되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form에  변수 bool foo가 있는데 새로 생성된 form에만 foo가 ture이고

나머지 생성된 폼은 foo가 false가 되게 하고 싶습니다.

그러니까, 버튼을 누를 때마다 Form2가 하나씩 생성되고 새 폼에만 foo가 trrue이고

예전에 생성된 form에서는 foo가 false가 되게 하고 싶습니다.

어떤 식으로 해야하나요?

TForm2* array와 foo array를 만들어 놓고 form을 새로 만들고 닫을 때마다 array에 작업을 하고 , foo array에 작업을 하면될까요? 그런데 이러면 만들 수 있는 form의 갯수가 제한이 될거 같구요.

아니면 (TForm2* , foo)에 대한 liked list를 써서 생성할 때마다 node하나 생성하고 닫을 때 마다 list를 만들고 변경해야 하나요?



같은 폼  여러개 생성하는 것만이라도 가르쳐주세요.

Form1에서 Form2를 생성한다고 할때,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TForm2* f2= new TForm2(this);
     f2->Show();


}
//---------------------------------------------------------------------------


void __fastcall TForm2::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
   delete this;
}
//---------------------------------------------------------------------------

처럼하면 메모리 반환이 제대로 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24 [질문] 프로그램 실행중에 같은 폼을 여러개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 야누 1075 2007/02/08
48036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냉무) 야누 823 2007/02/09
48032     Re:[질문] 프로그램 실행중에 같은 폼을 여러개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 장성호 1002 2007/02/08
48029     Re:[질문] 프로그램 실행중에 같은 폼을 여러개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 dd 907 2007/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