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난 양의 메모리를 잡는다...
일단... Max 사이즈를 늘려주는 방법도 있나요? 옵션에 있군요... 훔훔..
그게 그렇게 늘려준다고 죽는 프로그램이 안죽을것 같진 않는데요.
일단 선언하시는 무지막지한 메모리를 Heap에 선언해 보세요.
double aa[99999 * 99999];
모 이런것을
static double aa[99999 * 99999];
이런 식으로 바꾸셔도 됩니다.
아니면 동적으로 New로 생성해 보시거나요..
장천 님이 쓰신 글 :
: 빌더 초보가 혼자서 삽질하다, 염치불구 하고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
: 제가 기존 프로그램을 제 컴파일 해야될 일이 생겼는데, 에러가 발생하여 원인을 찾아보니
:
: 소스에서 엄청난양의 메모리를 확보하려해서 발생되는 에러였습니다.
:
: 메모리의 양을 줄여보니 컴파일이 잘되는데, 문제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대량의 메모리 확보가
:
: 필요한듯하여, 옵션/링커에서 Max heap, Max stack양을 늘려주려해도 "0x01000000" 이상
:
: 늘려줄수가 없습니다. ( Max값을 0x01000000 이상 설정하려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
: Max값을 좀더 확장해줄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