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초보가 혼자서 삽질하다, 염치불구 하고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제가 기존 프로그램을 제 컴파일 해야될 일이 생겼는데, 에러가 발생하여 원인을 찾아보니
소스에서 엄청난양의 메모리를 확보하려해서 발생되는 에러였습니다.
메모리의 양을 줄여보니 컴파일이 잘되는데, 문제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대량의 메모리 확보가
필요한듯하여, 옵션/링커에서 Max heap, Max stack양을 늘려주려해도 "0x01000000" 이상
늘려줄수가 없습니다. ( Max값을 0x01000000 이상 설정하려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Max값을 좀더 확장해줄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