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엑셀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데이타를 엑셀파일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데이타 저장은 잘 되는데... 저장 후 엑셀 프로세스가 죽지 않습니다.
엑셀은 아래와 같이 종료시킵니다.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ExcelApplication1->Disconnect();
그리고
ExcelApplication1->Quit();를 하여도 프로세스가 계속 남아있습니다.
Q/A를 찾아보니 관련 질문이 올라와 있는데.. 명쾌한 답변은 없네요...
강제로 EXCEL.EXE 프로세스를 죽여야 하는지.
아니면 엑셀 컴포넌트에 기능이 있는데 제가 못 찾는건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