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58] 엑셀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 958 읽음    2007-02-01 15:50
안녕하세요.
엑셀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데이타를 엑셀파일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데이타 저장은 잘 되는데... 저장 후 엑셀 프로세스가 죽지 않습니다.
엑셀은 아래와 같이 종료시킵니다.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ExcelApplication1->Disconnect();

그리고
ExcelApplication1->Quit();를 하여도 프로세스가 계속 남아있습니다.

Q/A를 찾아보니 관련 질문이 올라와 있는데.. 명쾌한 답변은 없네요...

강제로 EXCEL.EXE 프로세스를 죽여야 하는지.
아니면 엑셀 컴포넌트에 기능이 있는데 제가 못 찾는건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958 엑셀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58 2007/02/01
47960     Re:엑셀관련 질문드립니다. 소리바람.OJ 1237 2007/02/01
47962         Re:Re:소리바람.OJ님 한가지만 더 여쭤볼께요... 엑셀시트의 RowCount, ColCount값은 어떻게.. newhuni 1262 2007/02/01
47968             Re:Re:Re:소리바람.OJ님 한가지만 더 여쭤볼께요... 엑셀시트의 RowCount, ColCount값은 어떻게.. 슬.강슬기 1649 2007/0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