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RTS_CONTROL_TOGGLE 로 설정할 경우.. 송신버퍼의 상태에 따라 RTS 라인의 상태가 자동으로 UART에서 설정이 되는것 같은데요..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김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다음의 문제가 있어 고수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
: RTS제어를 해야 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요.
: 먼저 DCB 초기화 할때
: dcb[Comport].fRtsContol = RTS_CONTROL_TOGGLE
: 이라고 초기화 하였는데, 동작하지 않아서..
:
: Cport를 사용하여 코딩해보았습니다.
: 속성에서 Flow Control에서 ControlRTS를 rts Toggle로
: 설정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동작되지 않았습니다.
:
: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half duplex로 보낼때 RTS 신호를 하이로
: 받을때 로우로 떨궈야 하는데 어렵군요....
:
: 초기화 말고 데이터를 보낼때 어떤 코드를 추가 해야 하는지요.
: 즉 rts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의 코드를 추가해야 되는 건지요.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