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56] Re:시리얼 통신에서 RTS 제어
smleelms [smleelms] 2283 읽음    2007-02-01 11:53
혹시나 참고가 되실까 합니다.

http://www.tipssoft.com/bulletin/board.php?bo_table=old_bbs&wr_id=240&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scapeCommFunct&sop=and

http://210.118.69.100/~gunman/cgi-bin/airpage/airpage2000/project01/proj_qa.cgi?id=language&action=follow&f=3&p=2&n=32&l=12124132

http://www.sysbas.co.kr/korean/html/bbs_content2.asp?idx=1450

http://www.sysbas.com/community/data.htm?code=data&type=read&id=2796&page=1&part=&word=

그런데.. RTS_CONTROL_TOGGLE 로 설정할 경우.. 송신버퍼의 상태에 따라 RTS 라인의 상태가 자동으로 UART에서 설정이 되는것 같은데요..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김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다음의 문제가 있어 고수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
:  RTS제어를 해야 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요.
:  먼저 DCB 초기화 할때
:  dcb[Comport].fRtsContol = RTS_CONTROL_TOGGLE
:  이라고 초기화 하였는데, 동작하지 않아서..
:
:  Cport를 사용하여 코딩해보았습니다.
:  속성에서 Flow Control에서 ControlRTS를 rts Toggle로
:  설정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동작되지 않았습니다.
:
: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half duplex로 보낼때 RTS 신호를 하이로
:  받을때 로우로 떨궈야 하는데 어렵군요....
:
:  초기화 말고 데이터를 보낼때 어떤 코드를 추가 해야 하는지요.
:  즉 rts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의 코드를 추가해야 되는 건지요.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944 시리얼 통신에서 RTS 제어 김훈 2898 2007/01/31
47956     Re:시리얼 통신에서 RTS 제어 smleelms 2283 2007/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