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음의 문제가 있어 고수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RTS제어를 해야 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요.
먼저 DCB 초기화 할때
dcb[Comport].fRtsContol = RTS_CONTROL_TOGGLE
이라고 초기화 하였는데, 동작하지 않아서..
Cport를 사용하여 코딩해보았습니다.
속성에서 Flow Control에서 ControlRTS를 rts Toggle로
설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동작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half duplex로 보낼때 RTS 신호를 하이로
받을때 로우로 떨궈야 하는데 어렵군요....
초기화 말고 데이터를 보낼때 어떤 코드를 추가 해야 하는지요.
즉 rts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의 코드를 추가해야 되는 건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