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smleelms 님의 답변처럼 Format 함수를 써도 되구요
저는 IntToHex함수를 주로 사용합니다.
AnsiString strTemp="";
for(int i=0; i<BufferSize; i++)
{
strTemp=strTemp + IntToHex(Buffer[i],2)+" ";
}
Memo1->Lines->Text=Memo1->Lines->Text+strTemp;
---------추신----------------------------
1. 메모장의 Font->Name 을 Fixedsys 로 하면 char에 상관없이 모두 같은 간격을 가지게 됩니다.
2. 그리고 Memo장에 Lines->Add함수를 쓰지 않고 Text=Text+strTemp 이런식으로 붙여야 Hex를 볼때 좋겠죠
이때는 Memo장의 ScrollBars를 ScrollBars=ssVertical; 로 설정하셔야 제대로 보입니다.
커먼센스 님이 쓰신 글 :
: Rs232 통신으로 다른 PC와 데이터를 주고 받으려고 합니다.
: 타겟 PC로 부터 헥사값을 입력 받아 메모창에 보이려고 합니다.
: 헥사값이 찍히지 않고 깨진 스트링이 보입니다.
: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