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습니다만, 저는 예전에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참고되시기 바랍니다.
AnsiString strTemp;
BYTE data;
for(int i=0; i<BufferSize; i++)
{
data = Buffer[i];
if(data > 0x0f) strTemp = Format("0x%2x ", ARRAYOFCONST((data)));
else strTemp = Format("0x0%1x ", ARRAYOFCONST((data)));
}
커먼센스 님이 쓰신 글 :
: Rs232 통신으로 다른 PC와 데이터를 주고 받으려고 합니다.
: 타겟 PC로 부터 헥사값을 입력 받아 메모창에 보이려고 합니다.
: 헥사값이 찍히지 않고 깨진 스트링이 보입니다.
: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