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 쓰레드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쓰레드내 Sleep 만 조금만 줘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김성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늘 자료만 찾아보다 처음 질문 드리는 초짜 프로그래머 입니다.
:
: USB로 데이터를 주고 받는 프로그램을 짰는데요
:
: 정상동인 동작을 하는데
:
: 데이터를 쓰는 동안 폼이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
: 그리고 다른 창을 활성화 시켰다가 폼을 활성화 시키면 화면이 복구도 되지 않네요...
:
: 기본적인 쓰레드는 등록시켜 놨는데..
:
: 윈도우의 이벤트를 어떻게 처리 해야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
: 그리고 이 문제가 쓰레드 문제인지도 알 수가 없습니다.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
: 혹시 사례가 있다면..... 갈쳐 주심 더 좋구요...^^;;
:
: 질문이 좀 허접한 것 같지만.....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