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늘 자료만 찾아보다 처음 질문 드리는 초짜 프로그래머 입니다.
USB로 데이터를 주고 받는 프로그램을 짰는데요
정상동인 동작을 하는데
데이터를 쓰는 동안 폼이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창을 활성화 시켰다가 폼을 활성화 시키면 화면이 복구도 되지 않네요...
기본적인 쓰레드는 등록시켜 놨는데..
윈도우의 이벤트를 어떻게 처리 해야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가 쓰레드 문제인지도 알 수가 없습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사례가 있다면..... 갈쳐 주심 더 좋구요...^^;;
질문이 좀 허접한 것 같지만.....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