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입니다.
걍 제가 쓰는 방법입니다. -_-;;; 아마 다른 분들도 이렇게 사용하실듯~
Image1->Canvas->Brush->Color = clWhite;
Image1->Canvas->FillRect( Rect(0, 0, Image1->Width, Image1->Height) );
즐거운 프로그램 하시길~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TImage 를 사용하는데 이미지를 로드해 쓰다가 아무것도 로드하지 않은 상태로 초기화 하려는데
: 관련 함수도 없는거 같아고, 게시판을 뒤져도 모르겠어서
:
: Image1->Picture->Assign( NULL );
:
: 이렇게 했는데 문제 없겠죠?
: NULL 대입으로 그냥 보기엔 아무문제 없는데 내부적으로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런지...
:
: Image->Assign( NULL );
: 은 Nil 대입이 안된다고 에러뜨더군요.
:
: 또
: Image1->Picture->Bitmap->Assign( NULL );
: Image1->Picture->Graphic->Assign( NULL );
: 도 같은 동작을 하던데 Picture 에서 바로 쓰는게 효율적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