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mage 를 사용하는데 이미지를 로드해 쓰다가 아무것도 로드하지 않은 상태로 초기화 하려는데
관련 함수도 없는거 같아고, 게시판을 뒤져도 모르겠어서
Image1->Picture->Assign( NULL );
이렇게 했는데 문제 없겠죠?
NULL 대입으로 그냥 보기엔 아무문제 없는데 내부적으로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런지...
Image->Assign( NULL );
은 Nil 대입이 안된다고 에러뜨더군요.
또
Image1->Picture->Bitmap->Assign( NULL );
Image1->Picture->Graphic->Assign( NULL );
도 같은 동작을 하던데 Picture 에서 바로 쓰는게 효율적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