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당하시더라래도 이런놈도 있구나 라고 가엽게 여겨주세요...^^
텍스트박스( name 값 = textbox) 와 버튼 (Button1) 이 있어서
이 버튼을 눌렀을때 텍스트박스에 입력한 값을 쿼리문에 대입시켜야 하는건데요.
님께서 샘플로 주신 소스가 완전히 이해가 가질 않아 다시 질문 드립니다.
(물론 기초부터 하고 싶지만 시일이 급하다보니..이해해 주십시요)
void __fastcall TForm2::Button1Click(TObject *Sender)
{
ADOQuery1->FieldByName("indate")->AsString;
}
위처럼 버튼을 클릭하면 시행을 하는걸로 하고 싶은데요..
님의 소스는 먼가 다른 포스가 느껴져서요...ㅡㅡ;
어디에 넣고 쓰는건지.....ㅎㅎ...죄송
그리고 ADOQuery1 의 SQL에
Select * from output_data where id > 0 and indate ='"+ textbox +"'
라고 입력해 놓았는데 맞는건가요??
아...갑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