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02] ADOQuery 에 파라미터값 넣기
럽투유 [leecj008] 1448 읽음    2007-01-26 13:11
class TForm2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TADOConnection *ADOConnection1;
        TDBGrid *DBGrid1;
        TDBNavigator *DBNavigator1;
        TADOQuery *ADOQuery1;
        TDataSource *DataSource1;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__fastcall TForm2(TComponent* Owner);
};

위처럼 ADO 컴포넌트를 통해 ADOQuery로 출력되게 하였는데요.
이제 텍스트박스하나와 버튼하나를 놓고
텍스트박스에 입력한 값으로 ADOQuery에 적용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죠??
넘 초보적인 질문이죠??
다른프로그램을 주종목으로 삼고 있는데 갑자기 이런일이 생겨서요...
자세한 설명 및 코드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902 ADOQuery 에 파라미터값 넣기 럽투유 1448 2007/01/26
47903     ADOQuery의 SQL->Text속성에 쿼리문을 작성하세요~ 조대현.Clau 2555 2007/01/26
47905         다시 질문 드려요 ^^ 럽투유 1232 2007/01/26
47906             쿼리문 작성 맞습니다~ 버튼클릭 이벤트에 다 넣으심 될듯하네요~ 조대현.Clau 1960 2007/01/26
47908                 Re:쿼리문 작성 맞습니다~ 버튼클릭 이벤트에 다 넣으심 될듯하네요~ 럽투유 1227 2007/01/26
47909                     return;으로 하시거나 지워버리세요. 조대현.Clau 1175 2007/01/26
47910                         염치없지만 몇가지 더 물어볼께요 럽투유 1334 2007/01/26
47911                             필드이름 대신 Fields->Fields[0]->AsString; 이런식으로 번호로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조대현.Clau 2340 2007/01/26
47912                                 Missing SQL property 럽투유 2612 2007/01/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