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해님 감사합니다~
설치랑 테스트 아주 잘 됩니다^^
(컴포넌트명이 CEditIPAddr 여서 쫌 당황한거 빼고는요^^&
디자인 패키지에 보면 이름이 IPEdit 라고 나와있던데.. 암튼 난해하네요ㅡㅡ; 이건 따른건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에 왜 안됐는지 궁금증이 남네요 ㅠㅠ
따스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시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방법>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Into new package
Unit file name 에서 .pas 추가
Package file name 에서 .bpk 입력 (.bpk 파일은 기존에 없으므로)
compile - Install 성공
문제점) 컴포넌트 팔레트랑 View / Component list에 나타나지 않음
(디자인타임에 쓰는 .bpl 이 없어서 그런가요?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두번째 방법>
File / New / Package
Add 를 이용하여 .pas 추가
compile 하면 unable to open files 'EXTCTRLS.OBJ' 에러
강재호.만해 님이 쓰신 글 :
: 소스를 보니깐 설치되는 탭은 "bhoc@surfeu.ch" 이고요
:
: 컴포넌트 명은 TIPEdit입니다.
:
: 그런데 탭이 안 보인다고 하시는건 아직 설치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 여기 제가 쓰는 IP에디터 한번 써보세요
:
: 제가 bpk 파일까지 만들어 놨는데 워낙 이것저것 가져다 쓰는 패키지가 많아서 좀
:
: 수정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
: 수정 작업에서 하셔야 할것은 님께서 쓰지 않는 패키지를 빼는건데요
:
: 저 같은 경우에는 FastMM을 이용하는데 님이 쓰지 않으시다면
:
: bpk 파일을 에디터에서 열어서 fastmm.lib 파일을 삭제 하고 다시 설치 하시면 됩니다.
:
: 그럼 이만~^^
:
:
:
: ★래미★ 님이 쓰신 글 :
: : 여기 답글 찾아보구 이런저렇게 해봐도 컴포넌트가 안보이네요..ㅠㅠ
: :
: : .pas 랑 .dcr 파일이 있는데.. 도무지..
: :
: : 인스톨은 돼었다구 나오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서요..
: :
: : IPEdit 컴포넌트 파일 첨부할께요
: :
: : 답변 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