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93] Re:[질문] 컴포넌트 설치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
강재호.만해 [greenuri] 1244 읽음    2007-01-25 16:13
소스를 보니깐 설치되는 탭은 "bhoc@surfeu.ch" 이고요

컴포넌트 명은 TIPEdit입니다.

그런데 탭이 안 보인다고 하시는건 아직 설치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여기 제가 쓰는 IP에디터 한번 써보세요

제가 bpk 파일까지 만들어 놨는데 워낙 이것저것 가져다 쓰는 패키지가 많아서 좀

수정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수정 작업에서 하셔야 할것은 님께서 쓰지 않는 패키지를 빼는건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FastMM을 이용하는데 님이 쓰지 않으시다면

bpk 파일을 에디터에서 열어서 fastmm.lib 파일을 삭제 하고 다시 설치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래미★ 님이 쓰신 글 :
: 여기 답글 찾아보구 이런저렇게 해봐도 컴포넌트가 안보이네요..ㅠㅠ
:
: .pas 랑 .dcr 파일이 있는데.. 도무지..
:
: 인스톨은 돼었다구 나오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서요..
:
: IPEdit 컴포넌트 파일 첨부할께요
:
: 답변 좀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891 [질문] 컴포넌트 설치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 ★래미★ 1036 2007/01/25
47893     Re:[질문] 컴포넌트 설치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 강재호.만해 1244 2007/01/25
47895         Re:Re:[질문] 컴포넌트 설치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 ★래미★ 1671 2007/01/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