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파이프를 써봐야 겠네요..
그리고 열심히 찾아보고 좋은 결과 있으면 바로 글 올리겠습니다.^^
leo21c 님이 쓰신 글 :
: 저 같은 경우는 파이프를 이용해서 통신했습니다.
:
: named pipe를 이용했구요. 하지만 아래 질문에 올린 것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저도 FindWindow() 이용하고 싶었지만 Window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할수 없지 않나
:
: 싶습니다. 추측입니다.
:
: 혹시 다른 방법을 찾으시면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 ActiveForm (OCX) 두개를 만들어 하나의 웹 페이지에 두었습니다.
: :
: : OCX1 에서 OCX2 에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려고 하는데, 해당 핸들을 어떻게 구할수 있는지요.
: :
: : FindWindow() 를 사용하여 켑션으로 해봤는데 찾질 못하네요.
: :
: :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