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73] Re:웹브라우저 안의 OCX 에서 다른 OCX 로 메시지 전송은 어떻게 하나요?
leo21c [leo21c] 892 읽음    2007-01-24 16:35
저 같은 경우는 파이프를 이용해서 통신했습니다.

named pipe를 이용했구요. 하지만 아래 질문에 올린 것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도 FindWindow() 이용하고 싶었지만 Window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할수 없지 않나

싶습니다. 추측입니다.

혹시 다른 방법을 찾으시면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ActiveForm (OCX) 두개를 만들어 하나의 웹 페이지에 두었습니다.
:
: OCX1 에서 OCX2 에 윈도우 메시지를 보내려고 하는데, 해당 핸들을 어떻게 구할수 있는지요.
:
: FindWindow() 를 사용하여 켑션으로 해봤는데 찾질 못하네요.
:
: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871 웹브라우저 안의 OCX 에서 다른 OCX 로 메시지 전송은 어떻게 하나요? 넘초보 814 2007/01/24
47873     Re:웹브라우저 안의 OCX 에서 다른 OCX 로 메시지 전송은 어떻게 하나요? leo21c 892 2007/01/24
47876         Re:Re:웹브라우저 안의 OCX 에서 다른 OCX 로 메시지 전송은 어떻게 하나요? 넘초보 928 2007/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