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62] Re:Re: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jhlee98y] 1209 읽음    2007-01-24 08:42
네 조언 감사합니다.
장성호님 조언대루 PutString 으로  보내니깐 한번에 전송이 되네요. 
제가 아직 Async Pro에 대해서 잘 모르구 있어서요. Reference 메뉴얼을 열심히 봐야겠네요.

P/S. 아직 Data가 1 2 9 1 7 로 나뉘어 나가구 있네요. T.T  좀 더 찾아봐야할듯하네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ApdComPort1->Output = nData[i];
: ---------------------------------
: output 을 쓰지 마시고 아래 함수들을 쓰십시요
:
:
: 1) 스트링을 전송할때
:     ApdComPort1->PutString("adfadfasfd");
:
: 2) 한 바이트씩 전송할때
:     ApdComPort1->PutChar(tBuf[3]);
:
: 3)  여러 바이트를 한번에  전송할때
:     ApdComPort1->PutBlock(&tBuf[0],bufCnt);
:
: 그럼
:
:
: 이재형 님이 쓰신 글 :
: : 빌더 초보입니다. 간단한 시리얼 통신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장비와 통신이 필요해서요.)
: : 개발 환경은 빌더5와 Async Pro4.02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 :
: : 원하는 것은 COM port전송시 char전송이 아니고 Data 값 전송입니다.
: : (장비에서 Data값을 읽어서 처리하기 때문에)
: : 소스는 하기와 같으며  Test버튼을 누를때마다 nData값을 1byte씩 보내려고 합니다만..
: : 현재 전송되는 값은 1byte Data가 아닌  char 변경된 data가 나갑니다. 즉,
: :
: : 아래의 첫번재 data 의 0x81(129) 의 1 byte data가 전송되길 원하는대 실질적으로는
: : "1" "2" "9"의  3byte char가 전송됩니다.
: :  Async Pro의 log file을 보니 전송data에  3 byte로 찍힙니다. 널 모뎀을 통해서 들어오는 data 또한 동일합니다.
: :
: : 고수님들께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
: :  BYTE nData[6];
: : unsigned int i = 0;
: :
: : void __fastcall TForm_1::TestClick(TObject *Sender)
: : {
: :
: :   nData[0] = 0x81;
: :   nData[1] = 0x11;
: :   nData[2] = 0xF1;
: :
: :   ApdComPort1->Output = nData[i];
: :   i++;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7856 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1020 2007/01/23
47857     Re: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장성호 1088 2007/01/24
47862         Re:Re: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1209 2007/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