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56] 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jhlee98y] 1020 읽음    2007-01-23 20:35
빌더 초보입니다. 간단한 시리얼 통신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장비와 통신이 필요해서요.)
개발 환경은 빌더5와 Async Pro4.02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원하는 것은 COM port전송시 char전송이 아니고 Data 값 전송입니다.
(장비에서 Data값을 읽어서 처리하기 때문에)
소스는 하기와 같으며  Test버튼을 누를때마다 nData값을 1byte씩 보내려고 합니다만..
현재 전송되는 값은 1byte Data가 아닌  char 변경된 data가 나갑니다. 즉,

아래의 첫번재 data 의 0x81(129) 의 1 byte data가 전송되길 원하는대 실질적으로는
"1" "2" "9"의  3byte char가 전송됩니다.
Async Pro의 log file을 보니 전송data에  3 byte로 찍힙니다. 널 모뎀을 통해서 들어오는 data 또한 동일합니다.

고수님들께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YTE nData[6];
unsigned int i = 0;

void __fastcall TForm_1::TestClick(TObject *Sender)
{

  nData[0] = 0x81;
  nData[1] = 0x11;
  nData[2] = 0xF1;

  ApdComPort1->Output = nData[i];
  i++;
}
//---------------------------------------------------------------------------

+ -

관련 글 리스트
47856 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1020 2007/01/23
47857     Re: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장성호 1089 2007/01/24
47862         Re:Re:AdpComPort 를 사용해서 Data전송 질문드립니다. 이재형 1210 2007/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