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 질문할께요. 받은 데이터 값 중간에 (.) 점을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02 24 데이터라면 22.4 이렇게 표시되게 해야하거든요.
부탁드립니다.
kylix 님이 쓰신 글 :
: %2x ==> %.2x
:
: .이 들어가는 precision specifier을 사용해야 됩니다.
:
: 주바라기 발루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orm1::RS232_Read( char *datain, int data_Buff)
: : {
: : int i;
: : AnsiString strTemp;
: : BYTE data;
: :
: : for( i=0;i<data_Buff;i++)
: : {
: : data=datain[i];
: : strTemp = Format("%2x ", ARRAYOFCONST((data)));
: : Memo1->Text=Memo1->Text+(strTemp);
: :
: : }
: : }
: :
: : 이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값이 제가 생각하는것과 틀리게 나오네요.
: :
: : 02 A0 08 B1 96 0F FF B1 96 03 이렇게 나오길 원했는데..... ㅠㅠ
: : 2 A0 8 B1 96 F FF B1 96 3 이런식으로 앞자리 0 이 나오질 않네요.
: : 어떻게 해야죠? 도대체가 왜 이런건가요?
: :
: : 휴~~~ 참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