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46] Re: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kylix [] 1136 읽음    2007-01-23 13:01
%2x ==> %.2x

.이 들어가는 precision specifier을 사용해야 됩니다.

주바라기 발루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RS232_Read( char *datain, int data_Buff)
: {
:     int     i;
:     AnsiString strTemp;
:     BYTE data;
:
:    for( i=0;i<data_Buff;i++)
:         {
:                 data=datain[i];
:                 strTemp = Format("%2x ", ARRAYOFCONST((data)));
:                 Memo1->Text=Memo1->Text+(strTemp);
:
:          }
: }
:
: 이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값이 제가 생각하는것과 틀리게 나오네요.
:
: 02  A0  08 B1 96 0F FF B1 96 03    이렇게 나오길 원했는데..... ㅠㅠ
:   2  A0    8 B1 96  F FF B1 96   3     이런식으로 앞자리 0 이 나오질 않네요.
: 어떻게 해야죠?   도대체가 왜 이런건가요?
:
: 휴~~~ 참 어렵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844 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주바라기 발루 1242 2007/01/23
47846     Re: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kylix 1136 2007/01/23
47847         Re:Re: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주바라기 발루 1038 2007/01/23
47845     Re: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이현진 926 2007/01/23
47850         Re:Re:hex 값 0x03 이 0x 3으로 표시되네요. 왜그런가요? 주바라기 발루 962 2007/0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