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0제 책도 좋습니다.
빌더에 있는 기본 컴포넌트의 사용법이 잘 나와 있죠
저도 아직까지 잘 안쓰던 컴포넌트를 써야 할때 그 책을 뒤젹 거리고는 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버젼상의 차이점이란게 많으니깐 그것은 염두에 두셔야 할것 같습니다.
야누 님이 쓰신 글 :
: 감사합니다.
:
: 제가 산 책은 어떻습니까?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야누 님이 쓰신 글 :
: : : Builder를 배우려고 하는데요.
: : :
: : : 광화문 교보 가니까 builder 책이 하나 밖에 없어서
: : :
: : : 볼랜드 C++ Builder 컴포넌트 프로그래밍 110제 를 샀습니다.
: : :
: : : 책을 보니 나온지 아주 오래되어서
: : :
: : : 6.0 version과는 많이 다를까 걱정이 되어요.
: : :
: : : 이 책보면서 공부해도 문제 없을까요?
: :
: :
: : 헌 책방을 돌아 다니시거나 인터넷에 첨부의 책들을 찿아보세요 [출판사에 문의하시던지 ]
: :
: : 복사하는건 불법이라서 저에게 요청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