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제가 산 책은 어떻습니까?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야누 님이 쓰신 글 :
: : Builder를 배우려고 하는데요.
: :
: : 광화문 교보 가니까 builder 책이 하나 밖에 없어서
: :
: : 볼랜드 C++ Builder 컴포넌트 프로그래밍 110제 를 샀습니다.
: :
: : 책을 보니 나온지 아주 오래되어서
: :
: : 6.0 version과는 많이 다를까 걱정이 되어요.
: :
: : 이 책보면서 공부해도 문제 없을까요?
:
:
: 헌 책방을 돌아 다니시거나 인터넷에 첨부의 책들을 찿아보세요 [출판사에 문의하시던지 ]
:
: 복사하는건 불법이라서 저에게 요청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