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86] Re:금목암님..
금목암 [iconms1] 890 읽음    2007-01-09 09:22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라이브러리를 깔았는뎅...자꾸 안되네여...?
: 언디파인 심볼 comport라구 여러번 깔아도 똑같네여..?
: 이에러는 도대체 왜 나오는지여?
: 벌써 아침이네여 오늘 하루두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일단 사용하시는데 c++빌더 6 버젼인지 확인하시고 cport 를 깔때
먼저 컴파일을 해서 디자인라이브와 실행 두개를 컴파일해서 깔아야
합니다 . 실패시 콤포넌트 메뉴에서 지우고 (언인스톨) 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cport.hpp img 등 필요 파일을 복사해 작업 디렉토리로
복사해두거나 c빌더 라이브러리로 복사해두시죠

이래도 안되면 간단한 예제 보내드릴게요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672 시리얼통신. 이희성 966 2007/01/08
47676     Re:시리얼통신. 금목암 1119 2007/01/08
47684         금목암님.. 이희성 876 2007/01/09
47686             Re:금목암님.. 금목암 890 2007/01/09
47691                 Re:Re:금목암님.. 이희성 846 2007/0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