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라이브러리를 깔았는뎅...자꾸 안되네여...?
: 언디파인 심볼 comport라구 여러번 깔아도 똑같네여..?
: 이에러는 도대체 왜 나오는지여?
: 벌써 아침이네여 오늘 하루두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일단 사용하시는데 c++빌더 6 버젼인지 확인하시고 cport 를 깔때
먼저 컴파일을 해서 디자인라이브와 실행 두개를 컴파일해서 깔아야
합니다 . 실패시 콤포넌트 메뉴에서 지우고 (언인스톨) 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cport.hpp img 등 필요 파일을 복사해 작업 디렉토리로
복사해두거나 c빌더 라이브러리로 복사해두시죠
이래도 안되면 간단한 예제 보내드릴게요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