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성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만들어놓은 프로젝트에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을 올리고 싶습니다..
: 데이타값만 pc 로 전송해 주려 합니다...
: 혹시 간단한 구현 프로그램이나 방법 아시면 답글좀 부탁드립니다..
: 자료실에 있는것두 괜찮은지요?
: 자료실에 김은철님이 올려놓으신 소스는 안되는것 같더라구여~
: 그거 되신분 없으신지요?
:
: 지금 너무 급합니다...답변꼭 부탁드립니다....
cport 라이브러리 쓰세요 이게 쉽고 잘됩니다
아래같이 써보세요
ComPort1->ShowSetupDialog();
if (ComPort1->Connected)
{
ComPort1->Close();
}
try{
ComPort1->Open();
}
catch(...)
{
ShowMessage("Port Not open");
}
TX_LEN=9;
tx11[0]='R';
ComPort1->Write(tx11,TX_L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