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52] Re:Re: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 1136 읽음    2007-01-05 13:25
맛스타:
신경 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근데, 제가 한 결과 깜박임은 여전하고 기존 깜빡이는 정도와 비슷했습니다.
리스트박스말고 이미지컴포넌트를 활용해서 이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누군가 님이 쓰신 글 :
: 저 같은 경우는 요렇게 하니까 좀 줄은것 같기도 하고
:
: Style->lbOwnerDrawFixed 로 놓으시고
:
: OnDrawItem에 요렇게 함 해보시죠...
:
: ((TListBox *)Control)->Canvas->Font = ((TListBox *)Control)->Font;
:     int OldBkMode = SetBkMode(((TListBox *)Control)->Canvas->Handle, TRANSPARENT);
:     ((TListBox *)Control)->Canvas->TextOut(Rect.Left + 2, Rect.Top, ((TListBox *)Control)->Items->Strings[Index]);
:     SetBkMode(((TListBox *)Control)->Canvas->Handle, OldBkMode);

+ -

관련 글 리스트
47624 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016 2007/01/03
47635     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아루스 1174 2007/01/03
47639         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435 2007/01/04
47644             Re: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누군가 1089 2007/01/04
47652                 Re:Re: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136 2007/01/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