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624] 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 1016 읽음    2007-01-03 15:50
타이머를 이용, 리스트박스에 랜덤함수를 사용해서 계속적으로 데이터를 add시키고 clear시키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많이 깜빡이네요 ㅡㅡ;

출력을 PanitBox로도 해보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깜빡임에 관해 찾아보니깐 PaintBox에 관한 내용이 많아서요.
ex)   PaintBox1->Canvas->TextOutA(0,0,"String((char*)x)" );
문제는 게시판은 거의 다 그림에 관한 내용인데 전 텍스트입니다.
(거의 비슷할 것이란 나름의 판단하에 ㅡㅡ;PaintBox로 실험했습니다.)

리스트박스와 PaintBox에선 DoubleBuffer = true;가  안 먹혔습니다
(main form 생성자 부분에서 다음 코드를 넣었습니다. this->DoubleBuffered=true;)

DoubleBuffer말고도 게시판의 다른 방법을 써보고도 있는데 잘 되지 않습니다.
한 수 가르침 부탁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7624 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016 2007/01/03
47635     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아루스 1175 2007/01/03
47639         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435 2007/01/04
47644             Re: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누군가 1089 2007/01/04
47652                 Re:Re:Re:Re:Timer때문에 생기는 깜빡임.ㅡㅡ+ 맛스타 1137 2007/01/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