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92] 쩡이님, 외랑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허접 [khlee0123] 1096 읽음    2006-12-28 21:36
답변 감사 드립니다.

정말 심각한 문제였는데, 쩡이님과 외랑님 덕분에 정말 간단하게 해결이 되어 버렸네요.

무언가 데이터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가 싶은 생각은 들었지만, 어디가 어딘질 몰라서 그것도 그냥 짐작만

하고 있었을 뿐이었는데..

뭐라 감사 드려야 할지.......   ㅠ.ㅜ

정말 감사 드립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580 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허접 2695 2006/12/28
47585     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쩡이 1951 2006/12/28
47583     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외랑 2455 2006/12/28
47586         Re: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쩡이 2168 2006/12/28
47587             역쉬 멋쟁이 쩡이님 친절한 답변을 달아주시는군요... ㅋㅋ(내용무) 외랑 1116 2006/12/28
47592                 쩡이님, 외랑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허접 1096 2006/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