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86] Re: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쩡이 [xtremegroove] 2167 읽음    2006-12-28 17:46
외랑님이 먼저 답변 달으셨네요..
한발 늦은... ㅡㅡ;


외랑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RS232CRxThread::Execute()
: {
:     DWORD   dwEventMask;
:     DWORD   dwErrorFlags;
:     COMSTAT CommStatus;
:
:    while(!Terminated)
:     {
:         dwEventMask = 0;
:         //--- 통신 버퍼의 이벤트를 기다린다
:        WaitCommEvent(myRs232c->hmyPort, &dwEventMask, &myRs232c->evnRead);
:         if(!dwEventMask) continue;
: ===>>>>> Sleep(25);
:
: 한 줄 추가해 주시면  점유량은 1%~3% 대로 떨어집니다.
: 이건 CPU가 쉬는 동안이면 계속 이 루프 안에 들어와 있는 거죠...
:        WaitCommEvent(myRs232c->hmyPort, &dwEventMask, &myRs232c->evnRead);
: 이 문장을 실행하고 있는 거죠..
: 가볍게 슬립 걸어주시면 점유량 뚝 떨어집니다...
:
:
:
: 허접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허접입니다.
: : 정말 정말 급하게 질문 드립니다.
: : 자료실에 RS232 테스트 프로그램이라 하여 시리얼 통신을 가능케 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제 나름껏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 : 처음에는 동작에 특이한 이상이 없어서 잘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 : 프로그램이 조금씩 복잡해지고 추가되는 기능이 많아지면서 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 : 빌더에 activex 와 cppwebbrowser 컴포넌트 등을 추가하여 실행을 하면 너무너무 늦게 실행이 되더라구요.
: :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리소스가 100%가 되더군요. 처음에는 activex 나 cppwebbrowser 컴포넌트의 문제점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 :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 곳 자료실에서 받은 RS232 통신용 프로그램만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 : 그런데..  헉..  데이터 수신이 없는 상태에서도..  프로그램을 실행만 시키면 리소스가 100%가 되는것이었습니다.
: : 소스를 보아도 모르겠고, 시간은 없고 미치겠습니다.
: : 자료실에 있는 RS232 프로그램을 첨부하여 올리겠습니다.
: : 다운 받아서 exe 실행시켜 보시면 아마도 리소스가 100%로 올라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 : 왜 그런건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 : 고수님들.. 그 동안 제가 드렸던 질문에 많은 도움 주셨던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7580 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허접 2695 2006/12/28
47585     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쩡이 1951 2006/12/28
47583     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외랑 2455 2006/12/28
47586         Re:Re:자료실의 RS232 통신 프로그램.. 제발 도와주세요.. 정말 급합니다.. ㅠ.ㅜ 쩡이 2167 2006/12/28
47587             역쉬 멋쟁이 쩡이님 친절한 답변을 달아주시는군요... ㅋㅋ(내용무) 외랑 1115 2006/12/28
47592                 쩡이님, 외랑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허접 1096 2006/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