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96]
Re:Re: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세요.
미모사
[
ruhami
]
1169 읽음
2006-12-20
18:37
추가 제거에 없어서.. 글을 올린거였습니다.~
아직도 삭제가 안된다는.~ 에효.` ㅠ
c++초보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버전이 틀려서 그런거 같은데요. 맞나?...^^
: 원래 잘돌아가던 버전확인해보시고...
: 그버전으로 깔아보세요.
:
: 프로그램 삭제는...
: 제어판에 들어가셔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시면 될듯 한데요...^^
: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2897
+
-
관련 글 리스트
47457
왕초보인데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미모사
901
2006/12/19
47464
Re:왕초보인데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금목암
864
2006/12/19
47463
Re: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세요.
c++초보
1162
2006/12/19
47496
Re:Re: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세요.
미모사
1169
2006/12/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