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64] Re:왕초보인데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금목암 [iconms1] 864 읽음    2006-12-19 09:33
미모사 님이 쓰신 글 :
: 학교 과제가 있어.. 프로그램을 돌려보고 있는데요.~ ㅠ
: Linker Fatal : Unable to open file 'c0s.obj ' 란 오류가 뜨네요.~ ㅠ
:
: 원래 정상적으로 돌아가던 파일이었는데..
: 갑자기 안되네요.` ㅠㅠ
: 혹시나 싶어서..
: 볼랜드 C++ 다시 설치하려고 하는데..
: 삭제를 어떻게 하는지..
: 재설치를 하려면..
: 뭘 해야 되는지도 모르겠구요.` ㅠㅠ
: 보통 다른 프로그램들 같은경우에...
: 삭제하는 게 있는데...
: 볼랜드 C는.. 도저히.. 찾기 힘드네요.` ㅠㅠ..
: 몇시간째 고민하다가. 간신히 이곳에 글 올립니다.~ ㅠㅠ
:
: 고수님들의 도움을 바랍니다.~ ㅠㅠ

==============================
프로그램 파일에 bc 라고 되어있거나 루트에 설치시 bc 라고 쓴 디렉토리를 찿아보세요
그리고 바이러스 검사나 디스크 검사 해보세요 갑자기 파일이 깨지기 시작하면
위험합나ㄷ아

+ -

관련 글 리스트
47457 왕초보인데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미모사 902 2006/12/19
47464     Re:왕초보인데요.~ 질문하나 드립니다.~ 금목암 864 2006/12/19
47463     Re: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세요. c++초보 1162 2006/12/19
47496         Re:Re: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지우세요. 미모사 1170 2006/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