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87] Re:Re:폼 이미지로 도배해서 둥근 폼 만들기
utime.김성하 [utime] 1250 읽음    2006-12-20 10:07
uiSample.jpg 16KB Zip파일에 포함된 폼을 컴파일 한 화면~
헙~ ㅡ,ㅡ

UiTest.zip 에 보면 폼 디자인에 필요한 폼파일이 들어있는데요~
처음 첨부하신 Form을 갖구선 유사하게 만들어본 폼입니다.

빌더에서 보시면 유사한 폼이 뜰 것입니다. ㅡ,ㅡ


그리고 100 정도 주시면 당근 종료버튼 까지 영향을 받겠지요~ 경험상 수치는 8~12 사이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3


[재질문] 둥근 폼에 님이 쓰신 글 :
: 고맙습니다...
: 첨부해주신 UiTest.zip은 무엇을 하는 프로그램인가요?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HWND hRegion,hRegion1;
:
:     hRegion= CreateRoundRectRgn(0,0,Width, Height,100,100);
:     SetWindowRgn(Handle, hRegion, True);
:     DeleteObject(hRegion);
: }
:
: 위에 처럼 해보니...  round된 모서리가 굉장히 거칠게 나옵니다..( my-round-form.jpg )
: ( 다른 첨부된 round-window.jpg는 매우 깔끔한데... 말입니다.)
:
: 무엇인가의 더 처리를 많이 더 해주어야 하는것 같은데...?
: (round 되는 숫자가 클수록 거칠게 나오게 되는건 당연하겠지요!.
:  그림에서처럼, round되는 숫자가 크면, minimize,maximize,종료버튼 영역이 침범을 당합니다...
:  또 resize될때의 round가 없어지기도 하구요...
:
: 제지식이 짧아서 그러니... 친절한 답변 부탁드림니다...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7461 각 모서리가 round 된 window를 만들고 싶습니다... 초록물고기 1104 2006/12/19
47467     폼 이미지로 도배해서 둥근 폼 만들기 utime.김성하 1451 2006/12/19
47477         Re:폼 이미지로 도배해서 둥근 폼 만들기 [재질문] 둥근 폼에 1508 2006/12/19
47487             Re:Re:폼 이미지로 도배해서 둥근 폼 만들기 utime.김성하 1250 2006/12/20
47466     Re:각 모서리가 round 된 window를 만들고 싶습니다... utime.김성하 1068 2006/1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