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헙~ ㅡ,ㅡ
UiTest.zip 에 보면 폼 디자인에 필요한 폼파일이 들어있는데요~
처음 첨부하신 Form을 갖구선 유사하게 만들어본 폼입니다.
빌더에서 보시면 유사한 폼이 뜰 것입니다. ㅡ,ㅡ
그리고 100 정도 주시면 당근 종료버튼 까지 영향을 받겠지요~ 경험상 수치는 8~12 사이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3
[재질문] 둥근 폼에 님이 쓰신 글 :
: 고맙습니다...
: 첨부해주신 UiTest.zip은 무엇을 하는 프로그램인가요?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HWND hRegion,hRegion1;
:
: hRegion= CreateRoundRectRgn(0,0,Width, Height,100,100);
: SetWindowRgn(Handle, hRegion, True);
: DeleteObject(hRegion);
: }
:
: 위에 처럼 해보니... round된 모서리가 굉장히 거칠게 나옵니다..( my-round-form.jpg )
: ( 다른 첨부된 round-window.jpg는 매우 깔끔한데... 말입니다.)
:
: 무엇인가의 더 처리를 많이 더 해주어야 하는것 같은데...?
: (round 되는 숫자가 클수록 거칠게 나오게 되는건 당연하겠지요!.
: 그림에서처럼, round되는 숫자가 크면, minimize,maximize,종료버튼 영역이 침범을 당합니다...
: 또 resize될때의 round가 없어지기도 하구요...
:
: 제지식이 짧아서 그러니... 친절한 답변 부탁드림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