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368] Re:빌더에서 BDE를 사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서...
강요찬(난나) [kyc3003] 1183 읽음    2006-12-11 11:18
알리아스(Alias) 를 사용하면 원격으로 연결된 다른 컴퓨터 내의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C:\CBuilder6\Database Desktop\dbd32.exe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컴퓨터 특정폴더(데이터베이스의 path)의 알리아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알리아스의 동적생성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tip&no=194


더 많은 도움말은 알리아스 또는 alias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강성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
: 이번에 팀프로젝트로 자원예약관리시스템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
: 마지막으로 해야할게 실제로 여러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쓸수 있게
:
: 원격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합니다.
:
: 흠...그러니까...프로그램을 만들면서 BDE를 이용해서 Paradox7인가....데이터베이스를
:
: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잘되고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수
:
: 있지만,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저의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
: 어떻게 접근할수 있나요?
:
: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제 컴퓨터에 있는 DB파일에 접근해야하는데
:
: 제가 이번에 빌더를 처음 써보고 네트워크쪽(서버)는 전혀 모릅니다.ㅜㅜ
:
: 책에는 Interbase 와 DataPump를 쓰면 된다고 하는데 안됩니다.
:
: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7364 빌더에서 BDE를 사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서... 강성찬 859 2006/12/10
47368     Re:빌더에서 BDE를 사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서... 강요찬(난나) 1183 2006/1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