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아스(Alias) 를 사용하면 원격으로 연결된 다른 컴퓨터 내의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C:\CBuilder6\Database Desktop\dbd32.exe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컴퓨터 특정폴더(데이터베이스의 path)의 알리아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알리아스의 동적생성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tip&no=194
더 많은 도움말은 알리아스 또는 alias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강성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
: 이번에 팀프로젝트로 자원예약관리시스템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
: 마지막으로 해야할게 실제로 여러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쓸수 있게
:
: 원격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합니다.
:
: 흠...그러니까...프로그램을 만들면서 BDE를 이용해서 Paradox7인가....데이터베이스를
:
: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잘되고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수
:
: 있지만,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저의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
: 어떻게 접근할수 있나요?
:
: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제 컴퓨터에 있는 DB파일에 접근해야하는데
:
: 제가 이번에 빌더를 처음 써보고 네트워크쪽(서버)는 전혀 모릅니다.ㅜㅜ
:
: 책에는 Interbase 와 DataPump를 쓰면 된다고 하는데 안됩니다.
:
: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