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이번에 팀프로젝트로 자원예약관리시스템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마지막으로 해야할게 실제로 여러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쓸수 있게
원격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합니다.
흠...그러니까...프로그램을 만들면서 BDE를 이용해서 Paradox7인가....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잘되고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수
있지만,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저의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어떻게 접근할수 있나요?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제 컴퓨터에 있는 DB파일에 접근해야하는데
제가 이번에 빌더를 처음 써보고 네트워크쪽(서버)는 전혀 모릅니다.ㅜㅜ
책에는 Interbase 와 DataPump를 쓰면 된다고 하는데 안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