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Builder에서, Component -> Import ActiveX Cotrol 에 들어가서 Windows Media Player (ver 1.0) 이라고 되어 있는 active x 를 remove 했습니다.
그 뒤에 wmp.ocx를 다시 add 해도 추가 되지도 않고, 컴포넌트 창에는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아이콘이 보이는데, 폼에 떨구려고 하면 '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에러만 계속 뜨네요.
ㅠ.ㅜ
어떻게 해결을 해야되나요?
급합니다.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