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75] Re:TApplication관련 질문드립니다.
김상구.패패루 [peperu] 894 읽음    2006-12-01 17:38
전 API를 씁니다.

제가 보기엔 클래스에서 직접 실행파일 경로를 뒤지는게 오히려 별로 좋은 설계로 보이지 않는군요.
외부에서 공급받게 설계하시는게 더 안전하고 활용도도 높아지고(예를 들면 DLL 만들때도 맘놓고 쓸 수 있겠죠)  소스코드도 단순해집니다.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밍을 하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서 글을 올립니다.
:
: 실행파일의 경로를 가져올때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을 이용하는데요..
: 여기서 사용되는 TApplication는 Forms에 선언되어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 그래서 폼을 갖지 않는 클래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잖아요.
: 이럴때는 api함수를 사용하시나요?
: 아니면 #include <vcl.h> 해서 사용하시나요?
:
: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을 사용하면 편리하긴 한데...
: 폼을 갖지 않는 클래스에서 vcl.h를 선언해서 사용하면 않좋다고 들어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7273 TApplication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806 2006/12/01
47275     Re:TApplication관련 질문드립니다. 김상구.패패루 894 2006/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