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밍을 하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서 글을 올립니다.
실행파일의 경로를 가져올때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을 이용하는데요..
여기서 사용되는 TApplication는 Forms에 선언되어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폼을 갖지 않는 클래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잖아요.
이럴때는 api함수를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include <vcl.h> 해서 사용하시나요?
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을 사용하면 편리하긴 한데...
폼을 갖지 않는 클래스에서 vcl.h를 선언해서 사용하면 않좋다고 들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