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58] Re:Re:TurboC++ Explore에서는 Indy못쓰나요?
서정국.새더 [mmouse] 967 읽음    2006-12-01 11:43
금목암님 터보C++ 가 부활했답니다. ^^
저도 아직 써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BDS2006 과 기능이 대동소이 한 것 같습니다.
대신 공짜버전은 써드파티 컴포넌트 사용이 불가하다는 내용이 있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HTTP 서버를 만들려고 해서 자료를 찾다보니 Indy라는 녀석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써보려고 예제를 받았더니 Turbo C++에서는 인디 파일이 없다고 에러를 내네요.
: :
: : Indy를 사용하지 못하는 건가요? 혹시 HTTP서버 만드는 방법 참고할만한 것은 없을까요?
: :
: : 좋은 하루 되세ㅐ요
:
: =======================
: turbo c는 도스용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초기 용이므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 visual c++ 이나 xp나 windows nt 용 상위기종 c++ 을 사용하신다면 윈속등을
: 사용하여 구현은 가능하지만  indy 는 c++ builder나 델파이만 지원하므로
: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247 TurboC++ Explore에서는 Indy못쓰나요? 왕초보 834 2006/11/30
47256     Re:TurboC++ Explore에서는 Indy못쓰나요? 금목암 836 2006/12/01
47258         Re:Re:TurboC++ Explore에서는 Indy못쓰나요? 서정국.새더 967 2006/1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