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님 터보C++ 가 부활했답니다. ^^
저도 아직 써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BDS2006 과 기능이 대동소이 한 것 같습니다.
대신 공짜버전은 써드파티 컴포넌트 사용이 불가하다는 내용이 있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HTTP 서버를 만들려고 해서 자료를 찾다보니 Indy라는 녀석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써보려고 예제를 받았더니 Turbo C++에서는 인디 파일이 없다고 에러를 내네요.
: :
: : Indy를 사용하지 못하는 건가요? 혹시 HTTP서버 만드는 방법 참고할만한 것은 없을까요?
: :
: : 좋은 하루 되세ㅐ요
:
: =======================
: turbo c는 도스용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초기 용이므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 visual c++ 이나 xp나 windows nt 용 상위기종 c++ 을 사용하신다면 윈속등을
: 사용하여 구현은 가능하지만 indy 는 c++ builder나 델파이만 지원하므로
: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