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HTTP 서버를 만들려고 해서 자료를 찾다보니 Indy라는 녀석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써보려고 예제를 받았더니 Turbo C++에서는 인디 파일이 없다고 에러를 내네요.
:
: Indy를 사용하지 못하는 건가요? 혹시 HTTP서버 만드는 방법 참고할만한 것은 없을까요?
:
: 좋은 하루 되세ㅐ요
=======================
turbo c는 도스용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초기 용이므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visual c++ 이나 xp나 windows nt 용 상위기종 c++ 을 사용하신다면 윈속등을
사용하여 구현은 가능하지만 indy 는 c++ builder나 델파이만 지원하므로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