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증을 못참는 분이 계셨군요~~
대입과정을 줄이는게 처리속도에 미미한 영향을 주는군요...
일을 하다가 생각이 나서 혹시나 테스트 해보신 분이 있으시려나 했는데...
아믛든 답변 감사 드립니다.
로리시아 님이 쓰신 글 :
: .NET 2003 디버그 모드에서 프로파일링 해봤습니다.
: 같은 연산을 1억회씩 했을 경우, ex1은 0.4893초, ex2는 0.3074초가 걸렸습니다.
: 2번째는 변수에 대입과정이 없기 때문에 더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
: 감사합니다 :)
:
: ASURADA 님이 쓰신 글 :
: : ex1)
: :
: : C = A + B;
: : D = Array[C];
: : E = Array[D];
: :
: :
: :
: : ex2)
: :
: : E = Array[Array[A + B]];
: :
: :
: : 위 두 식이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