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231] Re:[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로리시아 [lolisia] 859 읽음    2006-11-29 18:05
.NET 2003 디버그 모드에서 프로파일링 해봤습니다.
같은 연산을 1억회씩 했을 경우, ex1은 0.4893초, ex2는 0.3074초가 걸렸습니다.
2번째는 변수에 대입과정이 없기 때문에 더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ASURADA 님이 쓰신 글 :
: ex1)
:
: C = A + B;
: D = Array[C];
: E = Array[D];
:
:
:
: ex2)
:
: E = Array[Array[A + B]];
:
:
: 위 두 식이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7226 [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ASURADA 783 2006/11/29
47231     Re:[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로리시아 859 2006/11/29
47232         Re:Re:[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ASURADA 850 2006/11/29
47230     Re:[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이경민 867 2006/11/29
47233         Re:Re:[Q]다음 코드가 속도 차이가 있을까요? ASURADA 903 2006/11/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